빈센트 반 고흐

종달새가 있는 밀밭

Wheatfield with Lark


미디어는 그림 원본데이터를 프린트 하는 매체(용지)를 뜻합니다.
현재 아트앤샵에서는 파인아트캔버스 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파인아트는 프린트 매체 중 가장 높은 품질의 미디어 중 하나로 색재현 및 디테일이 좋아 작품 등급의 프린팅에 주로 사용됩니다.
파인아트 미디어의 발색과 디테일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프레임에 따라 그림 표면을 무광코팅/아크릴/아크릴압착의 방법으로 마감합니다.

매트캔버스 는 면직물 소재의 고품질 미디어로 발색이 좋고 직물소재 고유의 패턴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면 아크릴이 없으며, 빛 반사가 없는 매트 캔버스를 사용하여 빛반사가 싫으시거나 캔버스 고유의 따듯한 느낌을 원하시는 경우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아트포스터 해외 직수입 포스터로 그림에 따라 글로시, 매트 등 소재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선택 가능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 위·아래로 스크롤 하세요. 미디어에 따라 선택 가능한 프레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캔버스 미디어만 선택가능하며, 선택시 수작업 추가 및 건조를 위해 1~2일 출고기한이 지연됩니다.

캔버스표면에 바니쉬 코팅과 함께 펄을 도포하여 그림이 생동감있고 아름답게 반짝이는 효과를 더해줍니다.

* 프레임/사이즈에 따라 선택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및 프레임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경우만 표시됩니다.

* 여백을 늘리면 그림크기가 작아집니다.


사이즈 * 캔버스/래핑캔버스는 짧은변 최대 140cm


주문정보

미디어

-

프레임

-

그림크기

-

액자크기

-

매트/여백

-

표면처리

-

프레임 두께

-

전면커버

-


출고기한

영업일 5일 이내 출고

배송비

기본 4,000원 /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구매혜택

적립 5 %


0

구매시 주의 하세요


· 그림액자 상품은 고객의 주문에 따라 제작되는 맞춤제작 상품으로 제작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심에 의한 취소, 교환/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액자 크기 및 지역에 따라 일반적인 택배가 아닌 전용 화물 등으로 과도하게 높은 배송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결제금액 외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시 쇼핑몰 적립포인트는 중복 지급되지 않습니다.

· 네이버페이 주문취소 신청 시 제작이 시작된 경우 주문제작상품 특성상 취소 승인 및 반품 자동 수거지시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프레임리스, 아크릴띄움(화이트/우드/블랙) 프레임은 아크릴 압착 액자로 전면에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수령후 그림면의 보호필름을 제거해주세요.

· 수제작 특성상 동일 사이즈라도 mm단위 차이가 있습니다. 정사이즈 제작이 필요한 경우 주문시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주문시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아트앤샵 고객만족지수

96.9%

( 전체후기평점 4.81 )

  • (매우만족)

     

    84.4%
  • (만족)

     

    12.5%
  • (보통)

     

    2.4%
  • (불만족)

     

    0.6%
  • (매우불만)

     

    0.1%

구매후기 5 건, 구매자 평점 4.6 / 5.0

다른 그림 보기아티스트 그림 전체

그림과 프레임의 조합 예시로 프레임의 무늬가 그림 비율에 따라 변형돼 보일 수 있습니다. 상품기술서의 프레임 설명을 참고하세요.

종달새가 있는 밀밭

Wheatfield with Lark

빈센트 반 고흐는 1886년부터 2년 동안 파리에 머무르는 동안 그림 그리는 일에만 전력했고, 그의 생애 어느 시기보다도 많은 양의 작품을 제작했다. 당시 파리는 인상주의가 일으킨 회화 예술 혁명의 근원지였다. 따라서 반 고흐가 파리에서 보낸 시기는 그의 예술적 진화에 결정적 영향을 끼쳤다. 반 고흐는 에밀 베르나르(Emile Bernard) 와 폴 시냐크(Paul Signac)과 함께 야외 작업을 하면서 색채에 대해 탐구했고, 빛으로 진동하는 대기 속에서 색채의 자율성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또한, 그는 인상주의자들을 따라 점점 더 밝은 색채를 사용함으로써, 후기 작품에서는 노란색과 파란색의 강렬한 대비를 보여준다.

이 시기의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 반 고흐는 자신만의 언어를 찾아내기 위해 여러 양식과 기법을 실험했다. 특히 뜨거운 태양 아래 곡식이 무르익어 추수 준비를 하는 모습을 자주 묘사했다. 그리고 순수한 색점들을 규칙적으로 병치하고, 짧은 붓놀림으로 화면 전체를 뒤덮는 인상주의적 기법으로부터 자신의 독창적인 기법을 발전시켜 나갔다. 바로 이 작품이 그가 파리에서 발전시킨 새로운 기법에 확신을 가지게 된 시기에 그려진 것이다. 그래서인지 이 작품은 반 고흐가 밭을 소재로 그린 다른 작품들과는 달리 봄과 같은 온화한 느낌을 준다. 밀 줄기는 아직 푸르고 하늘은 은은한 색조를 띠고 있으며, 날아오르는 종달새는 희망과 같은 새로운 삶의 상징처럼 보인다. 그리고 작품 속에 보이는 견고하고 단호한 붓놀림은 모네와 같은 인상주의자들이 중시했던 감각적인‘분위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봄날의 밀밭을 묘사하는 수단으로 사용되었을 뿐이다.


빈센트 반 고흐

빈센트 빌럼 반 고흐 (1853년 3월 30일 ~ 1890년 7월 29일)는 네덜란드 화가로 일반적으로 서양 미술사상 가장 위대한 화가 중 한 사람으로 여겨진다. 그는 그의 작품 전부(900여 점의 그림들과 1100여 점의 습작들)를 정신질환(측두엽 기능장애로 추측됨)을 앓고 자살을 감행하기 전의 단지 10년 동안에 만들어냈다. 그는 생존기간 동안 거의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사후에 비로소 알려졌는데, 특히 1901년 3월 17일 (그가 죽은 지 11년 후) 파리에서 71점의 반 고흐의 그림을 전시한 이후 그의 명성은 급속도로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