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비율 그대로 주문제작

생생한 입체감 3D 프린트

한국작가

빈센트 반 고흐

아를의 무도회장

la salle de danse à Arles


미디어 선택 ?

미디어는 그림 원본데이터를 프린트 하는 매체(용지)를 뜻합니다.
현재 아트앤샵에서는 파인아트캔버스 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파인아트는 프린트 매체 중 가장 높은 품질의 미디어 중 하나로 색재현 및 디테일이 좋아 작품 등급의 프린팅에 주로 사용됩니다.
파인아트 미디어의 발색과 디테일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프레임에 따라 그림 표면을 무광코팅/아크릴/아크릴압착의 방법으로 마감합니다.

매트캔버스 는 면직물 소재의 고품질 미디어로 발색이 좋고 직물소재 고유의 패턴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면 아크릴이 없으며, 빛 반사가 없는 매트 캔버스를 사용하여 빛반사가 싫으시거나 캔버스 고유의 따듯한 느낌을 원하시는 경우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아트포스터 해외 직수입 포스터로 그림에 따라 글로시, 매트 등 소재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 선택 * 캔버스/래핑캔버스는 짧은변 최대 140cm


프레임 선택 * 위아래로 스크롤 하면 다양한 프레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림 후처리 선택 *선택시 1~2일 출고기한이 지연됩니다.


매트(여백) 선택* 선택 가능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프린트 여백* 여백을 늘리면 그림크기가 작아집니다.


주문정보

전면보호

-

프레임 두께

-

액자크기

-

출고기한

영업일 5일 이내 출고

배송비

기본 4,000원 /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0원

구매시 주의 하세요


· 그림액자 상품은 고객의 주문에 따라 제작되는 맞춤제작 상품으로 제작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심에 의한 취소, 교환/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액자 크기 및 지역에 따라 일반적인 택배가 아닌 전용 화물 등으로 과도하게 높은 배송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결제금액 외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시 쇼핑몰 적립포인트는 중복 지급되지 않습니다.

· 네이버페이 주문취소 신청 시 제작이 시작된 경우 주문제작상품 특성상 취소 승인 및 반품 자동 수거지시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프레임리스, 아크릴띄움(화이트/우드/블랙) 프레임은 아크릴 압착 액자로 전면에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수령후 그림면의 보호필름을 제거해주세요.

· 수제작 특성상 동일 사이즈라도 mm단위 차이가 있습니다. 정사이즈 제작이 필요한 경우 주문시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주문시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아트앤샵 고객만족지수

96.8%

( 전체후기평점 4.8 )

  • (매우만족)

     

    84.6%
  • (만족)

     

    12.2%
  • (보통)

     

    2.5%
  • (불만족)

     

    0.6%
  • (매우불만)

     

    0.1%

이 상품 구매후기 1 건, 구매자 평점 5.0 / 5.0

다른 그림 보기아티스트 그림 전체

그림과 프레임의 조합 예시로 프레임의 무늬가 그림 비율에 따라 변형돼 보일 수 있습니다. 상품기술서의 프레임 설명을 참고하세요.

아를의 무도회장

la salle de danse à Arles

2001~2002년 시카고와 암스테르담에서 반 고흐와 고갱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준비하던 더글러스 드뤽과 피터 코트 지거스는 1888년 10월 23일부터 12월 25일까지 폴 고갱과 빈센트 반 고흐가 아를르에서 함께 지내던 시절의 이야기와 그들의 작품을 일자별로 재현하였다. 그들은 고갱과 반 고흐가 함께 지내며 서로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했던 아를 초기 시절에 대해 매우 상세하게 기술했다. 또한 그들의 비극적인 이별과 반 고흐가 오랫동안 갈망했던 ‘남프랑스 아틀리에’ 프로젝트가 실패로 돌아간 것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고갱은 라마르틴 광장과 몽마주르 길 모퉁이에 있는 노란 집 2층의 고흐의 방 옆방에 거처하며 하루 종일 함께 작업했다. 하지만 독립적인 성향이 강했던 고갱은 반 고흐의 옹골찬 고집에 언짢아했고, 그들은 끊임없이 충돌했다. 반 고흐는 12월 중순에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고갱에게 다시금 함께 작업할 것을 부탁했다. 잠시 소강 상태에 접어든 충돌 속에서 공동 작업도 활기를 되찾았다. 그들은 공동 작업을 재개하면서 며칠 사이 두 점의 걸작을 완성했다. 반 고흐의 《아를의 무도회장》과 고갱의 《아를의 늙은 여인들》이 바로 그것이다. 이번 전시에 소개된 《아를의 무도회장》은12월 초에 완성한 《아를의 원형경기장》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데, 데 리스 대로의 폴리 아를레지엔 극장에서 열린 축제의 밤을 묘사했다. 반 고흐는 고갱이 퐁타방에서 시도했던 종합주의와 구획주의 기법을 이 작품에 적용함으로써 고갱과의 화해의 의지를 분명히 보여 주었다. 반 고흐는 각양각색의 의상을 입고 서로 촘촘하게 뒤얽혀 있는 군중의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사람들이 우글거리는 포화 상태의 느낌을 아주 능숙하게 표현해 냈다. 작품 속에서 유일하게 관객 쪽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는 화면 오른쪽 여인의 모습에서는 폐쇄 공포증을 겪고 있는 여인의 심리 상태가 잘 드러나 있다.


빈센트 반 고흐

빈센트 빌럼 반 고흐 (1853년 3월 30일 ~ 1890년 7월 29일)는 네덜란드 화가로 일반적으로 서양 미술사상 가장 위대한 화가 중 한 사람으로 여겨진다. 그는 그의 작품 전부(900여 점의 그림들과 1100여 점의 습작들)를 정신질환(측두엽 기능장애로 추측됨)을 앓고 자살을 감행하기 전의 단지 10년 동안에 만들어냈다. 그는 생존기간 동안 거의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사후에 비로소 알려졌는데, 특히 1901년 3월 17일 (그가 죽은 지 11년 후) 파리에서 71점의 반 고흐의 그림을 전시한 이후 그의 명성은 급속도로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