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비율 그대로 주문제작

생생한 입체감 3D 프린트

한국작가

앙리 루소

결혼식

La noce

미디어는 그림 원본데이터를 프린트 하는 매체(용지)를 뜻합니다.
현재 아트앤샵에서는 파인아트캔버스 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파인아트는 프린트 매체 중 가장 높은 품질의 미디어 중 하나로 색재현 및 디테일이 좋아 작품 등급의 프린팅에 주로 사용됩니다.
파인아트 미디어의 발색과 디테일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프레임에 따라 그림 표면을 무광코팅/아크릴/아크릴압착의 방법으로 마감합니다.

매트캔버스 는 면직물 소재의 고품질 미디어로 발색이 좋고 직물소재 고유의 패턴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면 아크릴이 없으며, 빛 반사가 없는 매트 캔버스를 사용하여 빛반사가 싫으시거나 캔버스 고유의 따듯한 느낌을 원하시는 경우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아트포스터 해외 직수입 포스터로 그림에 따라 글로시, 매트 등 소재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선택 가능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 위·아래로 스크롤 하세요. 미디어에 따라 선택 가능한 프레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캔버스 미디어만 선택가능하며, 선택시 수작업 추가 및 건조를 위해 1~2일 출고기한이 지연됩니다.

* 프레임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경우만 표시됩니다.

* 프레임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경우만 표시됩니다.

* 여백을 늘리면 그림크기가 작아집니다.


사이즈 * 캔버스/래핑캔버스는 짧은변 최대 140cm


주문정보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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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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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여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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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면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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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자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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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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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 두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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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기한

영업일 5일 이내 출고

배송비

기본 4,000원 /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0원

구매시 주의 하세요


· 그림액자 상품은 고객의 주문에 따라 제작되는 맞춤제작 상품으로 제작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심에 의한 취소, 교환/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액자 크기 및 지역에 따라 일반적인 택배가 아닌 전용 화물 등으로 과도하게 높은 배송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결제금액 외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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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레임리스, 아크릴띄움(화이트/우드/블랙) 프레임은 아크릴 압착 액자로 전면에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수령후 그림면의 보호필름을 제거해주세요.

· 수제작 특성상 동일 사이즈라도 mm단위 차이가 있습니다. 정사이즈 제작이 필요한 경우 주문시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주문시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아트앤샵 고객만족지수

96.9%

( 전체후기평점 4.8 )

  • (매우만족)

     

    84.7%
  • (만족)

     

    12.2%
  • (보통)

     

    2.4%
  • (불만족)

     

    0.6%
  • (매우불만)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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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과 프레임의 조합 예시로 프레임의 무늬가 그림 비율에 따라 변형돼 보일 수 있습니다. 상품기술서의 프레임 설명을 참고하세요.

결혼식

La noce

앙리 루소의 작품은 대개 문학에서 유래되었다. 그렇지만 이 작품은 유명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관련한 문학이나 사진과 같은 참고자료에 대해 거의 언급되어 있지 않다. 이 작품과 유사성이 많이 있는 듯 보이는 자료도 있긴 하지만, 루소에게 영감을 준 것은 문학 속 등장인물도 작가가 갖고 있던 사진도 아니었다. 이 작품에서 루소는 구도에 가장 공을 들이고 있다. 화면을 구성하는 형태들이 만들어내는 힘의 선들은 X자 형태를 하고 있다. 그리고 그 X자의 교차 부분이 작품의 주인공인 신부의 허리띠에 정확하게 걸려 있다. 이를 통하여 화면이 매우 균형있어 보인다. 그리고 인물들의 주변에 나란히 서있는 나무에서, 나무 기둥과 나뭇잎들의 크기가 뒤로 갈수록 점점 작아지는 모습에서 약간의 원근법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동일한 위치에서 부동자세를 하고 있는 인물들의 표현에서는, 깊이가 없는 편평한 윤곽이 두드러지게 보이기도 한다. 이 작품은 비교적 큰 규모로 제작되었고, 여러 사람들을 담고 있다. 그러면서도 이 작품에서 얼굴들은 매우 개성 있게 표현되어 있다. 또한 화면의 배경을 이루는 나무들도 각각의 특성을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게끔 표현되어 있다. 루소는 〈마차(La carriole)〉에서처럼, 이 작품에서도 윤곽선이 뚜렷한 개 한 마리를 전경에 그려 넣었다. 이와 같이 전경에 개를 그린 것은 에두아르 마네(Manet)의 작품에서도 볼 수 있는 구성이다. 이후, 루소의 이 작품에 방사선 촬영을 해보니, 여러 군데가 수정된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우측에 보이는 할머니의 치마는 개에게까지 내려갔었고, 신부의 면사포는 다른 인물들 위로 채색되어 있었다. 이렇듯 루소가 한 작품을 구상함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였고, 그 만큼 화면의 구도에 많은 공을 들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앙리 루소

앙리 줄리앙 펠릭스 루소 (Henri Julien Félix Rousseau)는 프랑스 인상주의 화가로 나이브 (Naive) 또는 원시 (Primitive) 방식을 사용했다. 그는 또한 르 두 아니에 (Le Douanier)라고 불렀다.